
ERP, 그룹웨어, 문서관리 업무를 하나로 통합하고 생성형 AI를 적용한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나 PC를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로 일할 수 있는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통합 플랫폼, 디지털 환경 전환, 내부통제 강화, 자금사고방지, HR관리 간소화, 업무자동화, 문서 라이프사이클 총체적 관리, 종이 없는 사무실 구현,
맞춤형 Best Practice 구축, 정보 보안 강화,
Amaranth 10으로 업무 혁신을 도모하세요.
Amaranth 10 하나의 시스템을 통해 ERP, 그룹웨어, 문서작성 및 생성형 AI를 활용한 업무 등을 프로세스 단절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 + ERP사용자 + 의사결정자 업무가 하나로 융합되고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공유됩니다.

기업이 활용하는 ERP, 그룹웨어, 문서관리 솔루션에서 생성된 데이터와 다양한 문서를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통합 AI 솔루션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